메뉴

에코 롱롱

체험 후기[찾아가는 에코 롱롱]

2022.05.24

최**

서울발산초등학교 5학년 3반
안녕하세요.반 친구들과 에코 롱롱을 갔었던 학생이에요.
에코롱롱에 갔을 때 선생님들께서 인사를 하고 설멸명해 주시는데 지루하지도 않고,귀에 속속 잘 들어왔어요.
그리고 체험을 시작했을 때 태양광 그거를 안과바깥에 온도가 달라서 신기했고 공이 이동하면서 TV에 설명이 나오는것도 신기했어요.
상자 같은 걸 충전? 비슷하게 한다음 손바닥 모양이 있는 곳에 올려놓으면 열이 변해는데 손바닥 색깔이 다 달라었는데 제일 친한 색은 제일 뜨겁고,살구색은 중간이었소,제일 연한 색이 제일 차갑고 그래서 친구들과 신기해하면서 다시 해봤어요.재미있었고요.
그리고 또 버튼을 누른 뒤 발판에 다가 발을 막 거어 다니는 듯이 하면 동그라미 안에 있는 불빛이 조금씩 채워지는 것도 신기했고,발판 위에서 친구들과 그렇게 하는게 아예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발판을 발로 눌러다가 떼고 눌렀다가 떼고 하면 쳇바퀴가 돌아가서 오~이러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수소 전 한 15% 정도 인 줄 예상하고 있었는데 0.0005%로 라는게 진짜로 놀랐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수소 자동차를 만드는 걸 했는데 1,2,3 이렇게 순서를 정하면서 서로서로 돌아가면서 하고 서로 협동하는게 전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하는 것 자체가 재미있었어요.
수소 자동차를 다 만들고 전원을 키고 가는데 알아서 장애물을 피해가는 장치도 있어서 피해 가는 모습도 신기했고 가는 모습을 보니 재미있었어요.
에코 롱롱 큐브에 갔었을땐 재미있고,신기했던 하루였어요.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2022.6.101:19PM

    반가워요^^ 에코 롱롱 큐브에 있는 모든 체험물을 설명해주었군요! 하나하나 재미 없는 것이 없는 에코 롱롱 큐브에 또 놀러와서 즐거운 체험 해보길 바라고, 다양한 신재생 에너지의 중요성도 알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랄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