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코 롱롱 큐브에 다녀와서........

체험 후기[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19.05.24

최**

5월 24일에 서울우장초등학교에서 현장 체험학습으로 '에코 롱롱 큐브'에 왔다. 에코 롱롱의 이름 뜻은 에코가 자연이라는 뜻이고, 롱롱은 길게....이러한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신기방기했다.
우리는 먼저 선생님들의 설명을 듣고, 동영상을 보았다. 우리는 박코드를 찍으면서 체험 활동을 약 1시간 동안 하기로 하고, 재미난 체험들을 실행했다. 난 먼저 '미래 에너지 도시'라는 이름을 가진 체험활동 장소에서 나만의 친환경적인 마을을 만들었다. 난 풍력 발전기를 놓고, 집열판등을 놓고, 나만의 마을을 만들었는데 재미있었고, 내가 만든 친환경적인 마을이 우리 나라도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했다~^^ 그리고 가장 재미있었던 체험은....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밞으면 불이 들어오는 체험이 인상적이였다. 우리는 체험 장소에서, '열 에너지'와 '전기 에너지', '수소 에너지' 마지막으로 '미래 에너지 도시'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체험하고한 약 1시가의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던 것 같다.
그리고 수소 자동차를 만들기로 했다. 나무모둠 친구들과 협동하면서 수소 자동차를 만들어 갔다. 물을 이용해서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가 움직인다는게 신기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몇시간동안 좋은 추억과 재미를 쌓을 수 있는 시간이였던 것 같다. 에코 롱롱은 가족들과 또 오고 싶다. 그리고 에코 롱롱을 가족에게 설명하고 싶다.정말 재미있고, 뜻 깊은 시간이였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에****

    2019.5.275:46PM

    윤서 친구^^ 에코 롱롱 큐브에서 체험한 것을 상세하게 적어줬네요! 뜻깊은 시간이었다니 정말 선생님도 뿌듯합니다~ 가족과 함께 또 에코 롱롱 큐브에 놀러와주세요. 또만나요~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