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코롱롱큐브 너무 좋아요!

체험 후기[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19.05.16

장**

안녕하세요, 양명초 에너지수호천사단 장준학입니다.
저는 5월 16일에 에코롱롱큐브에 견학을 갔습니다. 일단,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쾌적해서 정말 좋았어요.
에코롱롱큐브는 전시 체험관이랑 창작랩으로 나누어져있는데,
저희는 창작랩에서 에코 선생님과 롱롱 선생님의 인솔을 받아 '수소 자동차 만들기' 활동을 했습니다.
제가 에너지수호천사단에 들어간후 에너지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엔 수소로 전기에너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정제수에서 수소와 산소를 전기분해한 후, 다시 산소와 수소를 결합시켜서 전기를 생산해내는 정말 신기한 방법이었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서, 나중에 오면 전시 체험도 하고 싶고 다른 프로그램도 듣고 싶어요. (참고로 방과후에 신청해 다른 프로그램을 들을수 있어요)
그리고 카시트를 재활용한 유용한 선물도 받았고요. 에너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에코롱롱큐브에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곳이었어요. 정말 여기 올 가치가 너무 있어요. 에코, 롱롱 선생님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롱****

    2019.5.179:21AM

    준학 친구는 에너지수호천사단이 되고 나서 에너지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겼군요! 앞으로도 신재생에너지를 비롯한 다양한 친환경 에너지에 대해 탐구하고 꾸준한 관심 가져주세요~ 다음에 또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선생님들도 우리 친구들을 위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