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첫 경험이었던 친환경 에너지 창작소 '에코롱롱 큐브'

체험 후기[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19.05.14

서************

처음 에코롱롱에 들어 갔을때 친환경 에너지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어 신기했어요.
전기 에너지, 열 에너지, 수송 에너지, 미래 에너지 도시라는 코너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 중 미래 에너지 도시 코너가 가장 재밌었어요.
미래 에너지 도시에서는 자신만의 친환경 에너지 도시를 만드는 체험을 하는 곳이었고, 자기 마음대로 개성껏 도시를 꾸미는 것이 새롭고 재밌었어요.
다른 코너들은 어떻게 열을 생산하고 모으는지 직접 체험하는 공간들이 있었고, 그 에너지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었어요.
또 다른 곳에 가면 수소 자동차 만들기 체험이 있었는데 에코롱롱 선생님께서 수소와 수소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려 주셨어요.
수소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움직여 보고 어떤 원리인지도 알게 되었어요.
에코롱롱에서 미션지를 주어서 미션을 풀 수도 있는 정말 유익했던 시간이었어요.
저는 친환경 에너지에 관심이 없었는데 이 곳에 와서 관심이 생겼어요.
시간이 있다면 다시 한번 더 찾아가서 좀 더 자세히 공부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에코롱롱을 방문하게 되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에코롱롱!다시 올게요!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에****

    2019.5.162:58PM

    채은친구^^ 친환경 에너지에 대해 관심이 없었는데 생겼다니, 정말 큰 변화네요~ 전시체험관의 각 존의 이름도 다 외우고, 느낀점도 생생하게 적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번에 올 땐, 친구와 가족과 함께와서 좋은 추억 쌓았으면 좋겠네요. 에코 롱롱 큐브와 친환경 에너지 앞으로도 많은 사랑부탁드릴게요. 다음에 또 봐요~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