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 삼숭초등학교 5학년 5반+5학년 6반

교육 프로그램 : 수소 자동차 롱롱

활동 사진[찾아가는 에코 롱롱]

2018.07.05

에코선생님

양주 삼숭초등학교 5학년 5반, 6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 오후에 활동을 해본 친구들은 다행히 구름이 햇빛을 가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덥지 않게 에코 롱롱 차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합반 수업이라 많은 친구들이 함께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서로 양보하면서 체험해보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양주 삼숭초교 친구들의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에코 롱롱 차가 변신하는 모습도 같이 보고, 어떤 에너지를 만드는지 설명도 잘 들어보고, 숨바꼭질도 즐겁게 참여하는 친구들을 보며 양주까지 오길 참 잘했다는 뿌듯함이 생겼습니다. ^_^

교실에서는 친구들과 같이 수소자동차 만들기 활동을 해봤어요. 친구들 모두 선생님들 설명을 잘 듣고 순서대로 잘 만들어줘서 모두 자동차가 잘 움직일 수 있었어요. 수소 자동차가 친환경 자동차란 것도 모두 잘 기억하고 있어서 선생님들은 오늘 수업을 즐겁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선생님의 바람대로 친구들이 어른이 되었을 때! 수소 자동차와 같은 친환경 자동차를 타고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하면서, 또 친구들과 다시 에너지를 공부할 수 있길 바라면서 하루 마무리 해볼게요. 친구들 또 만나요.^_^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최**

    2018.8.199:06AM

    에코 롱롱!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자동차 만드는 것과 야외에서 퀴즈를 풀며 이것 저것을 체험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5-5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