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람이면 누구나 알아야 할 친환경 지구!

체험 후기[찾아가는 에코 롱롱]

2019.12.05

6*********

와~
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저희를 위해 저희 학교까지 와서 수업을 해준다니 먼저 웃음과 함께 탄성이 나왔었는데요.
먼저 밖을 나갔어요. 나가니 재밌는 체험거리가 가득한 친환경 에코롱롱차가 있었어요.
태양광, 태양열, 풍력 등 친환경 소재들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구가 있어 신기했어요.
비상 상황에서도 충전을 안하고 쓸 수 있으니 더 유용한 것 같아요.
또 교실 안으로 들어가서 수소자동차를 만들어 봤어요. 공기중에는 수소가 0.001%밖에 없어서 저희는 정제수에서 2/3정도 들어있는 수소를 전기로 분해해서 수소자동차를 움직였어요.
이 활동 덕분에 수소 자동차가 환경에 좋으니 나중에 커서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 재밌는 체험들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신재생에너지 기술이 많이많이 발전했으면 좋겄네요!
2019, 12, 5, 백태준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에****

    2019.12.65:28PM

    태준 친구^^ 이렇게 멋진 후기를 써주다니 참 고맙습니다! 친구처럼 에코 롱롱 활동을 통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끼는 것이 있다면 우리 선생님들은 언제든지 추위에서 견딜 자신이 있습니다. 아주 글로 자기 생각도 잘 표현하고, 마음도 예쁜 태준 친구를 보니 선생님이 참 보람찹니다. 앞으로도 지금 마음처럼 신재생 에너지에 관심 많이 가져줬으면 좋겠고요. "에코 롱롱 큐브" 전시체험관도 있으니 방학 때 놀러 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