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 공진초등학교 5학년

교육 프로그램 : 수소 자동차 롱롱

활동 사진[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19.06.20

에코선생님

서울 공진초등학교 5학년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진로체험으로 에코 롱롱큐브를 찾아주다니~ 정말 탁월한 선택입니다. 에코 롱롱 큐브는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우리 친구들이 평소에 관심이 있어도 쉽게 접하기 어려웠을 텐데, 생각보다 여러분 가까이에 에코 롱롱 큐브가 있답니다. 이번에 새로 알게 되었다면 앞으로 자주 놀러 오세요.



우리 친구들은 오늘 전시체험과 수소 자동차 롱롱 프로그램을 2시간 동안 경험해보았어요. 전시체험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가 만들어지는 방법과 과정, 사용 방법 등을 놀이를 통해 알아보았고, 워크 시트를 작성하면서 조금 더 자세히 탐구해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전시체험이 친환경 에너지가 멀게만 느껴졌던 친구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느껴졌기를 바랍니다. 수소 자동차 롱롱은 물에서 수소를 얻고, 수소를 이용하여 자동차를 움직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조별로 차례차례 실험에 임하는 모습이 매우 멋졌습니다. 체험 방법을 잘 숙지하고 잘 지킨 친구들은 양질의 수소를 얻을 수 있었고, 아주 오래 자동차를 작동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주 잘 했습니다. 짝!짝!짝!



우리 친구들이 에코 롱롱 큐브를 아주 재미있게 체험해주어서 함께하는 선생님들도 즐거운 마음으로 알려줄 수 있었어요. 에코 롱롱 큐브에는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니까요~ 다음에 또 놀러 오세요! 안녕~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