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 월정초등학교 5학년 1반

교육 프로그램 : 수소 자동차 롱롱

활동 사진[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19.06.10

에코선생님

서울 월정초등학교 5학년 1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오랜만에 콧바람 쐬며 에코 롱롱 큐브에 오게 되어 한껏 기대에 찬 여러분들의 모습~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우리 친구들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어요. 5학년 1반 모두 훌륭한 어린이로 임명합니다.



우리 친구들은 수소 자동차 롱롱부터 체험을 해보았어요. 수소는 공기 중에 존재하지만 비율상 매우 적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 물에서 수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실험도 차례차례 모범적으로 잘 해주었어요. 실험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수소 자동차가 잘 작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작동 시에 매연은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수소 자동차는 친환경 자동차입니다.



두 번째 시간으로 전시체험을 진행했어요. 우리 친구들 즐겁게 체험하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여러분이 만든 멋진 미래 에너지 도시도 볼 수 있었고, 압전 에너지에서 떠나지 못하고 이길 때까지 몇 번이고 뛰어노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 가지 친환경 에너지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떻게 쓰이는지 에코 롱롱 큐브에서 깨닫고 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기를 바랍니다. 에코 롱롱 큐브는 언제든 여러분에게 열려있으니, 다음에 또 놀러 오세요~ 안녕!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